포메틱, 아동복지시설 파인트리홈에 샤워기필터 기부로 사랑 나눔

포메틱, 아동복지시설 파인트리홈에 샤워기필터 기부로 사랑 나눔

포메틱, 아동복지시설 파인트리홈에 샤워기필터 기부로 사랑 나눔 600 370 POMETIC

㈜포메틱이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인 파인트리홈에 약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며 이웃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파인트리홈은 미취학아동부터 고등학생까지 약 70명의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아동양육시설이다. 시설 노후화로 낡은 수도관에서 나오는 물로 씻어야 하는 상황이다 보니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녹물이나 잔류염소로 인한 피부질환에 항상 노출되어 있다.

이에 포메틱 김다솜 대표는 아이들의 건강과 피부질환 예방을 위해 자사 브랜드 세데나즈 필터샤워기 및 리필 필터 기부를 결정했다.

샤워기 필터 ‘세데나즈’는 바디필터와 헤드필터로 구성된 듀얼필터가 녹물과 중금속을 비롯한 각종 이물질, 잔류염소, 석회수를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필터에 사용되는 성분은 모두 EWG그린등급을 획득했으며, 정수기에 사용되는 필터를 적용했다.

포메틱 김다솜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저희 브랜드와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것에 보답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 단기적으로 하는 이벤트가 아니라 앞으로도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더 크고 의미 있는 가치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메틱은 현재 체내로 흡수되는 미세플라스틱과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다. 

김 대표는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가장 깨끗한 소비재를 만들어 제공하면서 공동체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79696 )